모험개척캠프 “가자! 여름속으로~”

성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즐거운 스포츠모험을 찾아 떠나는 여행~

최진아 | 기사입력 2012/06/25 [10:06]

모험개척캠프 “가자! 여름속으로~”

성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즐거운 스포츠모험을 찾아 떠나는 여행~

최진아 | 입력 : 2012/06/25 [10:06]
(재)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 장미)에서는 오는 7월 26일(목)~27일(금) 1박2일 청소년에게 레포츠와 탐험활동으로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모험개척캠프“W”- 가자! 여름속으로’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어름치마을 일대에서 이루어지며, 동강변에서 다양한 레포츠와 탐험활동으로 진행된다.

▲ (재)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는 오는 7월 26일(목)~27일(금) 1박2일 청소년에게 레포츠와 탐험활동으로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모험개척캠프“W”- 가자! 여름속으로’를 개최한다.     © 성남투데이

레포츠활동으로는 트래킹과 래프팅으로 진행하며, 트래킹은 황새여울에서 백룡동굴까지 2Km구간에서 래프팅은 동강의 절매코스 5Km구간으로 절매나루에서 진탄나루까지로 동강의 아름다움과 여름의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모험활동은 백룡동굴 탐험으로 천연기념물 제260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천혜의 배경과 절경으로 동강에서 발달하는 천연 석회동굴이다. 자연그대로의 훼손되지 않은 원시 동굴로 직접 탐험함과 동시에 전문 동굴가이드의 해설을 함께 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에게 레포츠와 탐험활동을 통하여 건전한 성장발달과 여가활동을 장려하고 또래 친구들과의 단체활동을 통하여 나보다 우리를 생각하는 공동체 의식을 높일 수 있는 캠프활동으로 기획 운영된다.

참가대상자는 초등학교 4학년 ~ 6학년 40명이며, 접수는 오는 6월 30일(토)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방문접수로 이루어지며, 캠프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 070-4490-8322로 연락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