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위대한 슈퍼스타’, 엔터테인먼트 ‘지앤필’과 MOU:
로고

‘위대한 슈퍼스타’, 엔터테인먼트 ‘지앤필’과 MOU

공연 2달 만에 관객 2만 명 돌파!

최진아 | 기사입력 2013/08/29 [08:34]

‘위대한 슈퍼스타’, 엔터테인먼트 ‘지앤필’과 MOU

공연 2달 만에 관객 2만 명 돌파!

최진아 | 입력 : 2013/08/29 [08:34]

7월 5일 시작한 뮤지컬 콘서트 <위대한 슈퍼스타>가 공연을 시작한 지 채 두 달이 되기도 전에 누적관객 2만 명을 넘어서며 엔터테인먼트사인 ‘지앤필’과 MOU를 체결하고, B팀을 준비하는 등 흥행 돌풍을 태풍으로 바꾸기 위한 준비가 심상치 않다.  

▲ 뮤지컬 콘서트 <위대한 슈퍼스타>를 본 관객들이 기립박수를 치며 열광하고 있다.     ©성남투데이
 관계자는 “정규 공연은 물론이고, 각 급 학교와 기업체 등에서 단체 관람을 위한 특별공연이 이어지면서 두 달도 채 안된 상태에서 이미 누적관객 2만 명을 넘겼다”며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고, 보다 더 나은 공연으로 보다 많은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013년 장르파괴로 뜨거운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뮤지컬 콘서트 ‘위대한 슈퍼스타’를 제작한 극단 ‘예술집단 참’과 10만 회원의 국내 최대 배우 사이트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지앤필’이 수평적 협력관계를 통한 파트너십 강화 MOU를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 한편, 뮤지컬 콘서트 ‘위대한 슈퍼스타’는 수많은 화제를 양산한 가운데 대학로를 뜨겁게 달구며 공연에 매진하고 있다.     ©성남투데이
앞으로 엔터테인먼트 ‘지앤필’은 극단 ‘예술집단 참’이 제작하는 연극과 뮤지컬에 배우를 독점 공급하기로 했으며, 차후 ‘예술집단 참’과 함께 공동 제작, 기획 등의 업무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극단 ‘예술집단 참’은 영화사 ㈜ 티켓싸다의 실소유주로 향후 영화 제작에 본격적으로 착수할 예정이며, ㈜ 티켓싸다에서 제작하는 영화도 역시 ‘지앤필’이 주연을 포함한 전 배역의 배우를 독점 공급하기로 하는 한편, 두 회사는 앞으로 재능 있는 신인을 함께 발굴해 전속 배우를 양성, 안정적인 배우 수급 관계를 구축하는데도 합의했다.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