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상의, 제166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성료:
로고

성남상의, 제166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성료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18 [01:57]

성남상의, 제166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성료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18 [01:57]

성남상공회의소는 9월 17일(수) 본 상의 대강당에서 회원사 임직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벤처기업협회 남민우 회장을 연사로 초청하여 ‘벤처천억기업 지속성장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제166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성남상의 변봉덕 회장은 강연 시작에 앞서 “오늘날 기술산업의 급속한 발달은 창의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상상을 현실로 실현 시킴으로써 인류문명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그 중심에는 글로벌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구글, 애플, 아마존 등이 있으며 이들 기업은 모두 벤처기업에서부터 출발 하였다. 창조와 혁신을 바탕으로 한 벤처산업은 세계 경제의 새로운 틀을 형성함으로써 신성장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벤처기업협회 남민우 회장은 강연을 통해 “벤처천억기업은 매출액 대비 약 26%를 직접 수출을 통해 벌어들이며, 매출액 연구개발비율 2.7%, 고객지향 마인드와 신속한 변화와 대응력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역설했다.

 

또 벤처천억기업의 일반현황, 특징, 성공모델 및 시사점 등 참석자들의 기업경영에 유용한 정보를 알려줬다.

 

한편, 남민우 회장은 21년간 (주)다산네트웍스를 경영하고 있으며, 한국벤처기업협회 이사와 부회장, 코스닥 상장위원회 의원을 거쳐 벤처기업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 성남상공회의소는 9월 17일(수) 본 상의 대강당에서 회원사 임직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벤처기업협회 남민우 회장을 연사로 초청하여 ‘벤처천억기업 지속성장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제166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