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시] 고양드림스타트센터, 설 맞이 사랑나눔 후원 이어져:
로고

[고양시] 고양드림스타트센터, 설 맞이 사랑나눔 후원 이어져

지프레스 | 기사입력 2021/02/15 [01:35]

[고양시] 고양드림스타트센터, 설 맞이 사랑나눔 후원 이어져

지프레스 | 입력 : 2021/02/15 [01:35]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성사동 소재 고양드림스타트센터에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익명의 후원자를 비롯해 한전 고양지사 사회봉사단, 킨텍스, 삼양식품, 앤트키친 등 다양한 곳에서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후원을 보내줬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고양시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설 명절이 다가왔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게 생활하고 있을 아동들을 위해 과일부터 고기, 라면, 햄버거, 도시락까지 다양한 종류의 후원 물품이 고양드림스타트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됐으며, 지원받은 가정에서는 “힘든 생활로 설 연휴도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뜻깊은 선물을 받으니 행복한 명절 느낌이 들어서 너무 감사했다”고 인사를 전했다.

 

고양드림스타트센터에 물품을 기증한 후원기관의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작은 정성이지만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나눔 문화가 더욱 더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기사
지역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