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부천시, 2021년 단비기업 창업 참가자 모집:
로고

[부천시] 부천시, 2021년 단비기업 창업 참가자 모집

가뭄에 단비처럼… 혁신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하세요

지프레스 | 기사입력 2021/02/18 [01:45]

[부천시] 부천시, 2021년 단비기업 창업 참가자 모집

가뭄에 단비처럼… 혁신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하세요

지프레스 | 입력 : 2021/02/18 [01:45]

 

부천시는 지역 자원과 사회적경제를 연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팀(기업)을 발굴해 창업을 지원하는 2021년 단비기업 창업지원사업을 진행한다.

 

단비기업이란 지역의 가치를 찾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경제 방식의 기업모델로,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어 삶의 질을 개선하는 부천형 소셜 벤처기업 특화브랜드를 뜻한다.

 

단비기업 창업지원사업은 문턱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사업계획서 단 한 장으로 모든 신청자에게 사업 아이템 평가나 전문 컨설팅을 지원한다. 최종선정자에게는 사업화 자금과 창업 활동에 필요한 사무공간이 제공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다. 단비기업 소재지가 부천이면 경력, 거주지에 제한 없이 개인 또는 팀(최대 10인 미만), 법인(2년 미만 창업)도 참여할 수 있다. 지원자는 참가신청서와 창업아이디어 제안서를 이메일(bcdanbi@gmail.com)로 전송하여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사회적경제센터 홈페이지(www.seeo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기사
지역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