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초대

올해로 4회째 맞아...유럽오페라 주역 가수 초청 프로그램 선보여

조덕원 | 기사입력 2009/09/01 [16:50]

성남아트센터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초대

올해로 4회째 맞아...유럽오페라 주역 가수 초청 프로그램 선보여

조덕원 | 입력 : 2009/09/01 [16:50]
▲ 회원 음악회     © 성남투데이
성남아트센터가 오는 9월 16일 콘서트홀에서 성남아트센터 유료회원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음악회를 갖는다고 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성남아트센터는 유료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회원 음악회를 진행해 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성남아트센터 회원음악회는 1회 세종솔로이스츠&바이올리니스트 초량린 협연 공연을 시작으로 피아니스트 백혜선과 성남시립교향악단이 함께 한 2회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지난 해에는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과 기타리스트 울프 바케니우스가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재즈 공연을 선보이는 등 매 회 색다른 레퍼토리를 선보여 왔다.
 
이번 회원 음악회는 유럽 오페라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성악가들을 초청, 오페라 갈라 콘서트로 마련된다.
 
 이탈리아 라 스칼라 주역 가수인 소프라노 임세경과 테너 이정원, 피렌치 극장 주역 가수로 활동 중인 바리톤 한명원, 독일 비스바덴 국립 극장 무대에서 활동 중인 베이스 손혜수 등 유럽 오페라 무대의 주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 성악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 곡을 선사한다.
 
성남아트센터 회원 음악회는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e-mail(member@snart.or.kr)을 통해 신청 받으며, 음악회 당일에는 공연 외에도 관람객을 위한 다과 등이 제공되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성남아트센터는 회원음악회가 단지 공연 초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회원들의 자부심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고,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여 장기적인 회원으로 유치함과 동시에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