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어린이날 큰 잔치 열린다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행사 주최키로

한채훈 | 기사입력 2011/04/29 [15:07]

성남 어린이날 큰 잔치 열린다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행사 주최키로

한채훈 | 입력 : 2011/04/29 [15:07]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양시종)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수정구 양지근린공원에서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행사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 수정구 양지공원에서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최로 어린이날 행사가 열린다.     ©성남투데이

연합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참여마당, 놀이마당, 특별마당으로 꾸며져 지역사회에서 소외계층 아동을 비롯한 모든 아동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넓은 공간에서 맘껏 뛰놀며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공연마당과 어린이날 사생대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어서 어린이날에 아동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월 5일 열리는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성남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일반아동과 그 가족 모두가 참여가능하다.
 
▲ 지난해 수정구 양지공원에서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최로 열린 어린이날행사에 참가한 어리이들이 얼굴에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즐겁게 웃고 있다     ©성남투데이

또한 행사를 주최하는 성남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참여인원을 약 2천여명으로 예상하고, 그에 따른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놀이마당 프로그램으로는 △판제기차기 △팽이놀이 △비석치기 △림보 △캥거루 경주가 실시되며 참여마당은 △팽이만들기 △콩윷가락 꾸미기 △딱지만들기 △제기만들기 등과 함께 △페이스페인팅 △어린이날 사생대회 등으로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한편 이번 어린이날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전화 031-736-1448)로 문의하면 된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