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꿈과 희망을 펼쳐라!”

성남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행정연구회,...꿈나무, 짱! 페스티벌

조덕원 | 기사입력 2006/06/11 [14:44]

“밝은 꿈과 희망을 펼쳐라!”

성남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행정연구회,...꿈나무, 짱! 페스티벌

조덕원 | 입력 : 2006/06/11 [14:44]
성남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성남지역아동센터가 공동으로 소년, 소녀가장 및 청소년의 밝은 꿈을 키워주기 위한 꿈나무 짱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 꿈나무 짱 페스티벌 행사에서 퓨전 사물놀이팀 살매의 타악공연 등 문화공연이 펼쳐졌다.     © 조덕원

10일 오전10시 성남종합운동장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성남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한경순)와 성남지역아동센터 공부방연합회가 주관한 꿈나무 짱, 페스티벌에는 신상진, 김태년 국회의원과 김영대 중원구청장, 시,도의원 등 내빈과 성남꿈나무학교, 새소망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13개의 지역아동센터 3백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열렸다.

오전 식전 행사에 이어 퓨전사물놀이팀의 타락 공연과 개그맨 안상태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마술쇼, 댄스공연, 무술 시범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졌으며,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페이스페인팅, 매직풍선만들기, 토피어리 체험교실 등이 열려 참석한 어린이들을 즐겁게 해주었다.
 
▲공연을 감상하고 있는 어린이들     © 조덕원

행사를 주최한 사회복지행전연구회 한경순 회장은 “오늘의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좋은 경험과 좋은 친구를 사귀는 자리가 되고, 꿈과 희망을 생각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즐거운 문화체험을 통해 한층 더 밝고 꿈을 키워나가는 어린이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한 독지가가 지역아동센터공부방엽합회에 세탁기, 쌀, 라면  등 5천여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성남사회복지행전연구회 한경순 회장     © 조덕원
 
▲한 독지가가 기증한 후원물품을 지역아동 공부방협의회 관계자가 전달받았다.     © 조덕원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